"아미들 평생 소장각" 내일(21일) 방탄소년단 체크카드 나온다
"아미들 평생 소장각" 내일(21일) 방탄소년단 체크카드 나온다
2018.06.20 17:11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방탄소년단 얼굴이 새겨진 체크카드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아미들의 반응이 뜨겁다. 


20일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를 내일(21일)부터 올해까지 발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BTS적금은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백만원 이하의 금액을 자유롭게 저금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이다.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3%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보내는 월별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 


또 방탄소년단 데뷔일이나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서는 연 0.1%p 추가 특별 이율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적금 상품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얼굴이 들어간 체크카드도 공개됐다.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나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가맹점에서 사용하면 0.2%를 기본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영화관 업종 등에서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동통신 자동이체, 대중교통 등 이용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된다.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BTS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CD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팟, BT21쿠션 등을 증정한다.


또 BTS체크카드 발급신청 및 이용고객 대상으로는 8월 말까지 에어팟, 포인트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BTS적금은 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BTS체크카드는 은행 및 카드 영업점, 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