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18 바캉스 기획전 오픈…최대 '89%' 할인
무신사, 2018 바캉스 기획전 오픈…최대 '89%' 할인
2018.06.20 20:12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휴가철을 앞두고 2018 바캉스 기획전을 시작한다.


래시가드, 비키니, 보드숏 등 스윔웨어는 물론 캐리어, 샌들, 선글라스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샌들 브랜드인 버켄스탁은 취리히 SFB, 아리조나, 보스턴 등 대표 샌들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테바는 베스트셀러인 유니버셜 샌들을 48% 할인하고, 닥터마틴은 그리폰 샌들을 52% 할인하는 등 다양한 신발 브랜드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용 가방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무신사 페이스북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스페이스 캐리어 풀세트는 무신사 스토어 단독 10% 할인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커버낫은 최대 10% 단독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일명 선미 수영복이라고 불리는 헤드의 래시가드는 30% 할인, 10대와 20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로라로라의 스윔웨어는 최대 30% 할인을 선보인다.


또한 무신사 회원에게는 바캉스 기획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특별 기획으로 무신사와 스위브가 함께 기획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표현한 사진을 바캉스 기획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과 래시가드, 티셔츠, 에코백 세트를 증정한다.

'저스틴비버-Love Yourself' 부르며 팬 고막 녹아내리게 한 '6년 연습생' 방예담
입력 2018.12.15 08:50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K팝 스타2'에서 저스틴 비버의 'Baby'를 부르며 존재감을 톡톡히 과시했던 방예담.


꼬마에서 소년이 된 그가 또 한층 발전한 실력으로 저스틴 비버의 노래를 커버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YG 보석함'에서는 데뷔조와 탈락한 연습생들의 1:1 자리 바꾸기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예담은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선곡했다. 연습생 왕군호는 실력자와 겨루고 싶다며 방예담을 택했다.



무대에 오른 방예담은 첫 소절부터 남다른 음색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그의 음색은 저스틴 비버의 노래와 완벽히 어울렸다. 


'역시 방예담'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도입부의 탄생이었다.


왕군호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파트를 이어받아 함께 하모니를 만들었다.



그의 노래에 연습생들마저 "AR 잘못 튼 거 아니냐"고 감탄했고, 트레저 메이커인 YG 직원 100인도 음악을 즐겼다.


이날 방예담은 대결에서 승리했고, 데뷔조 트레저7 자리를 지켰다.


무대를 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과대 칭찬하자면 저렇게 노래하면 어떤 가수가 와도 못 꺾는다"고 호평을 쏟아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