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유럽 최대 글래스 브랜드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 진행
옥션, 유럽 최대 글래스 브랜드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 진행
2018.06.19 18:30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옥션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보르미올리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보르미올리는 200년 전통의 유럽 최대의 글래스 브랜드이다. 유리 밀폐 용기로 구성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가 배이지 않는 이탈리아 유리를 사용했으며 교체 가능한 고무 가스켓으로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대표상품으로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카페처럼 분위기 있게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핸들자 3종 세트(415ml)'를 할인 가격인 5,900원에 선보인다. 


인사이트옥션 홈페이지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굴곡 처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소르젠테 온더락잔 3종 세트'는 옥션 특가에 판매된다.


보르미올리 직영샵을 통해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20% 중복쿠폰'을 지급하며,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옥션 영업본부 이진영 실장은 "유럽풍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밀폐력으로 여름철 상하기 쉬운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밀폐 용기부터 잼병, 맥주잔 등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1년 6개월' 수감생활 한 후 처음으로 TV에 모습 드러낸 '대마초' 이센스의 무대
입력 2018.12.15 08:43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마초 상습 흡연으로 1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은 뒤 수감생활을 했던 래퍼 이센스가 화려한 복귀식을 가졌다.


지난 14일 오후 홍콩 AWE(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는 Mnet이 주최한 시싱식 '2018 MAMA in HONG KONG'(Mnet Asian Music Awards)이 열렸다.


이날 무대에는 Mnet '쇼미더머니777'의 우승자 나플라와 프로듀서 스윙스, 이센스 등 인기 래퍼들이 올라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나플라와 스윙스에 이어 더콰이엇, 팔로알토, 창모, 비와이 등이 등장에 개성 넘치는 스웨그를 뽐냈다.


실력파 래퍼들의 흠잡을 데 없는 무대에 관객 역시 뜨거운 함성을 내질렀다.


이후 이센스가 무대에 등장해 '알아야 겠어'를 불렀다.



출소 후 TV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이센스는 2분 남짓의 시간 동안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전 세계인에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


현장에 있던 걸그룹과 보이그룹 멤버들 역시 반가움을 드러냈다. 


특히 오마이걸 아린과 방탄소년단의 알엠은 연신 감탄하며 고개로 리듬을 타기도 했다.


하지만 긴 시간 자숙한 그의 복귀를 반가워하는 팬이 있는가 하면, 곱지 않은 시선도 여전히 존재한다. 


일부 팬들은 "잘하긴 하지만 보기 불편했다", "화면 보다가 깜짝 놀랬다"라며 여전히 부정적인 시각을 보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