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안녕"…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게 만드는 '청량甲' 정연
"무더위 안녕"…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게 만드는 '청량甲' 정연
2018.06.13 19:32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트와이스 정연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공항패션으로 기다리던 팬들에게 청량감을 전했다.


지난 12일 오후 트와이스는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정연은 여유 있는 오버핏 티셔츠와 속바지보다 짧은 핫팬츠를 입고 더운 날씨 속 지켜보는 팬들에게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했다.


여기에 핫팬츠 아래로 8차선 고속도로처럼 쫙 뻗은 늘씬한 긴 다리는 미세먼지로 답답했던 한국 팬들의 마음을 뻥 뚫어줬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정연은 패션에 민감한 아이돌답게 명품 브랜드의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었다.


흡사 양말 같은 최신 유행의 스니커즈와 함께 깜찍한 명품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줘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공항패션'을 완성시켰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여기에 작은 얼굴 속 오밀조밀 자리 잡고 있는 완벽한 비율의 눈코입은 비주얼의 화룡점정을 찍으며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사진이 이 정돈데 실물 보면 기절하겠네", "얼굴, 몸매, 패션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정연에게 한껏 더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Facebook 'JYPTWICE'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왓 이즈 러브'로 음원차트 1위, 4연속 초동 10만 장 돌파, 음악방송 12관왕 등 히트곡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아시아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트와이스는 오는 1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그 투어를 이어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