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검은사막',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MMORPG '검은사막',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2018.06.12 19:17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 기대감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됐다.


대양을 무대로 한 미스터리 콘셉트 콘텐츠로, 프롤로그부터 에피소드4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티저 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미스터리 한 배경과 의문의 지도, 상자 등이 등장해 모험가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름 프로모션 티저 영상을 공유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과 '검은사막 마우스패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MMORPG '검은사막'의 여름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방송 내내 '농담 따먹기' 하며 보란듯 결별설 일축한 전현무♥한혜진 (영상)
입력 2018.12.15 07:5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농담 따먹기'를 하는 모습으로 결별설을 일축시켰다.


지난 14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이시언, 헨리 등의 싱글라이프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 분을 녹화할 때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두 사람의 결별이 진짜라면 현장 분위기가 무거웠겠지만, 이날 전현무와 한혜진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결별설을 무색케 만들었다.


전현무는 이날 오프닝에서 화제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인공인 영국 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를 따라했다.



퀸의 노래 '에~오' 떼창을 유도하는 전현무의 주책맞은 모습.


여자친구인 한혜진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던 모두가 박장대소했다.


옆에 있던 성훈은 "2018년에 봤던 예능을 다 까먹을 정도였다"며 오랜만에 '빵' 터트린 전현무의 개그를 칭찬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여기에 '디스'까지 덧붙이며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전현무의 퀸 노래 때문에 우리 헬스장에선 퀸 노래 금지다"라며 짓궂게 전현무를 놀렸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