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서 여자친구 '밤' 연주하자"
"카카오 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서 여자친구 '밤' 연주하자"
2018.06.12 17:24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12일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등장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 게임으로 그동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한 창작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왔다.


인사이트여자친구 / 뉴스1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 '오늘부터 우리는'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이용권을 제공한다.


인사이트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브랜드 페이지


한편, 'Yes! BanG_Dream!', 'BLACK SHOUT' 등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된 싱글 앨범이 6월 중 '멜론' 등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사가 새빨간 하의 실종 패션 선보인 진짜 이유
입력 2018.12.14 10:58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실력파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2018 MAMA' 무대에서 '레전드'를 찍었다.


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마마 팬스 초이스 인 재팬'에서 마마무는 개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화사는 새빨간 하의 실종 슈트에 허벅지까지 오는 붉은색 롱부츠로 멋을 내 단연 화제가 됐다.


파격적인 의상과 댄스를 선보이며 로꼬와 함께 부른 '주지마'를 라이브로 소화한 화사.



에나멜 질감의 점프슈트에 대해 일부는 "선정적이었다"라고 반감을 드러냈고, 다른 이들은 "할리우드 스타 같다"라며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마마무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해당 의상이 이토록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전했다.


이들은 평소처럼 무대에서 부르는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의상을 골랐을 뿐이라고.


무대 콘셉트와 꼭 맞는 의상 선택을 한 것이란 얘기였다.


현장에서 무대를 관람한 관객들은 "확실히 의상 덕분에 훨씬 인상적인 무대가 됐다"라며 이들의 의도에 동의했다.


'MAMA' 무대 중 가장 화제를 모았던 화사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한 번 더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