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개막하는 '노드르담 드 파리' 뮤지컬 연습 현장
8일 개막하는 '노드르담 드 파리' 뮤지컬 연습 현장
2018.06.07 17:29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배우들의 생생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8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연습에 몰입 중인 배우들의 열정이 가득한 연습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뜨거운 현장 열기를 전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극 중 '에스메랄다' 역을 맡은 차지연은 맨 바닥에 앉아 먼 곳을 응시하거나 행복한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를 사랑하는 정열적인 보헤미안 '에스메랄다' 로 이미 완벽 변신해 관객의 기대를 더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또한, 프롤로 역의 민영기, 페뷔스 역의 최수형, 클로팽 역의 장지후 역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열정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전 세계 정상급의 배우만이 거쳐간 작품으로 한국어 버전 10주년을 맞는 이번 시즌에도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하는 차지연, 민영기, 최수형, 장지후 등 모든 배우들 역시 관객들의 기대에 힘입어 더욱 완벽한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여주기 위해 성실히 땀 흘리며 연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특히,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기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수려한 멜로디의 51개 곡, 수준급 실력의 댄서들이 함께하는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습 현장 공개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월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온컴퍼니

감기 몸살 걸렸는데 '짧은 핫팬츠' 입고 공연하다 결국 쓰러진 설현
입력 2018.12.15 19:35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공연 도중 몸살로 쓰러졌다.


15일 오후 걸그룹 AOA는 서울 안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무대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AOA는 인기곡 '사뿐사뿐'의 무대를 마친 뒤 다음곡으로 '심쿵해'를 준비하고 있었다.




그런데 AOA의 멤버 설현은 잠시 동안 앉아있는 자세에서 간신히 몸을 일으키더니, 유독 창백한 얼굴로 가쁜 숨을 몰아쉬었다.


설현이 걱정된 멤버들은 계속해서 설현을 부축했지만, 설현은 몸을 가누지 못한 채 몸을 크게 휘청거렸다.


결국 설현은 잠시 안정을 취하기 위해 공연 관계자들과 함께 무대 뒤편으로 모습을 감췄다.



이 모습을 함께 지켜본 팬들 또한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술렁거리기 시작했다.


무대에 남은 AOA 멤버들은 "설현이 지금 감기몸살로 몸 상태가 좋지 않다. 걱정 안하셔도 된다"며 팬들을 안심시키고자 했다.


이후 AOA는 설현이 없는 상태에서 무대 공연을 마무리한 뒤 "멤버가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끝인사를 전한 후 퇴장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