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시네마틱 플레이 돋보이는 '블레이드2' 신규 트레일러
환상적인 시네마틱 플레이 돋보이는 '블레이드2' 신규 트레일러
2018.06.05 19:07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가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로 모바일 게임의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나섰다.


5일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블레이드2'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블레이드2'는 전작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절대 어둠 '매그너스'를 봉인한 뒤 100년이 흐른 세상을 배경으로, 새롭게 등장한 어둠과 이에 맞서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연출을 곳곳에 가미함으로써 몰입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이번 트레일러는 '블레이드2'속에 삽입된 환상적인 시네마틱 영상과 검투사, 마법사, 암살자,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시네마틱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이 혀 내두르며 감탄한 '프랑스 조각미남'의 정체
입력 2018.12.14 14:28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한국 대표 미남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 프랑스 '훈남'의 정체가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Olive '국경없는 포차'에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식 포장마차 영업을 시작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오후 포장마차에는 신세경과 여자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한 남자 손님이 등장했다.


조각 미모를 자랑하는 안정환과 이이경 또한 "저 사람 엄청 잘생겼다"라며 입을 모아 칭찬했을 정도.



말끔한 슈트 차림의 남자 손님은 메뉴판을 지긋이 바라보며 여유를 즐겼다.


일상적인 행동이었지만, 신비로운 눈동자와 조각 같은 이목구비 그리고 살짝 기른 턱수염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복분자주와 안주로 나온 불닭을 먹을 때도 남달랐다. 마치 고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했다.



남자 손님의 정체는 다름 아닌 프랑스 배우 라파엘 페르소나즈(Raphael Personnaz)였다.


라파엘은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 영화 '안나 카레니나'에서 알렉산더 역을 맡은 바 있다. 이 외에도 다수의 프랑스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브라운관 너머 시청자들까지 홀려버린 라파엘의 비주얼을 방송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