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부산서 감성 라이브 '루프탑 커피 콘서트' 개최
엔제리너스커피, 부산서 감성 라이브 '루프탑 커피 콘서트' 개최
2018.05.28 10:32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제리너스커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한국 대표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명품보컬 하동균과 향긋한 커피가 함께하는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개최한다.


28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는 롯데문화센터와의 연계이벤트로 가수 하동균과 함께하는 부산지역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루프탑 커피 콘서트'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을 우선 순위로 한다.


또 앱카드 우수 회원,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 총 250명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제리너스커피


한 여름밤 더위를 식혀 줄 부산지역 '루프탑 커피 콘서트'는 엔제리너스 큐그레이더와 함께하는 향긋한 커피이야기와 베이커리 케이터링로 구성된다.


여기에 가수 하동균의 라이브 콘서트, 관객과의 공감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깊어져 가는 한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고객들과 특별한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낭만적인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긋한 엔제리너스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유 이어 '참이슬' 모델 된 '레드벨벳' 아이린
입력 2018.12.14 09:47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이린이 참이슬의 새 얼굴이 됐다.


14일 하이트진로 측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참이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아이린은 앞서 참이슬의 최장수 모델로 4년 동안 활약했던 가수 아이유의 뒤를 이어 '참이슬'의 모델이 된 것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와 아이린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뽑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게 된 아이린은 '이슬 같은 깨끗함, 참이슬' 메시지를 새롭고 참신한 방법으로 전달하며 젊은 소비자층과의 교류를 확대해갈 예정이다.


국내 소주 시장 1위 브랜드와 가장 핫한 스타인 아이린이 만난만큼 이들이 낼 시너지 효과에 대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참이슬의 새 얼굴이 된 아이린은 "새로운 참이슬 모델이 돼 정말 기쁘다. 무엇보다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의 모델이 된 만큼,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과연 아이린이 모델로서 어떤 매력을 뽐내며 참이슬 열풍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