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팬이 주장하는 '어벤져스4'에서 타노스를 대적할 유일한 '히어로' 정체
마블 팬이 주장하는 '어벤져스4'에서 타노스를 대적할 유일한 '히어로' 정체
2018.05.16 20:07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영화 어벤져스3의 흥행 열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관심은 점점 후속편으로 쏠리고 있다.


마블 골수 팬들이 '어벤져스3의 내용이 어떻게 마무리될 것인가'라는 하나의 의문으로 똘똘 뭉치고 있는 상황. 


이 와중에 영국 언론 익스프레스는 어벤져스4 관련해 마블 팬들의 지지를 얻은 게시물을 전했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익스프레스'는 영화 어벤져스4의 진행 스토리와 타노스를 대적할 히어로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현재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어벤져스4 관련 글이 연이어 게재됐다.


인사이트MARVEL


특히 레딧 이용자 'ilurkthings'가 예측한 인피니티 워 후속편 내용은 큰 인기를 얻었다. 


레딧 이용자인 'ilurkthings'는 "두 가지 추측이 가능하다"며 "첫 번째는 역시 시간 여행이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어벤져스는 그들만의 건틀렛을 직접 만든다. 그리고 과거로 돌아가 인피니티 스톤을 타노스보다 먼저 모은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의견은 놀랍게도 헐크와 관련이 있었다. 


'ilurkthings'가 게재한 글에 따르면 헐크가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은 건틀렛을 착용하며 타노스와 대적한다.


안타깝게도 헐크는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면서 큰 대가를 치르는데, 한 쪽 팔을 잃게 된다는 설명이다.


인사이트MARVEL


지난해 어벤져스4 미국 애틀랜타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은 해당 의견의 신빙성을 더했다.


어벤져스4 촬영장에서 캡틴 아메리카는 어벤져스1에서 입었던 복장과 헤어스타일로 등장했었다. 토르도 다시 긴 헤어스타일로 돌아간 모습이었다.


이를 토대로 어벤져스4은 시간여행을 다룰 것이라는 의견이 제기됐다. 레딧 이용자도 시간 여행을 주장했으며, 헐크가 주요 인물로 극중 중요한 인물이 된다는 의견을 추가한 것이다. 


어벤져스4 개봉 예정일은 2019년 5월 3일로 예정돼 있다. 현재까지 확실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개봉 전까지 어벤져스4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계속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딸이 집단 성폭행 당하고 있다"는 말에 '식칼' 들고 3km 전력질주한 엄마
입력 2018.12.19 18:5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딸이 남성들에게 집단 성폭행당하고 있다는 전화를 받은 엄마는 앞뒤 가리지 않고 달려갔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0대 여성을 강간하다 피해자의 어머니가 휘두른 흉기에 찔린 일당 3명 중 2명이 30년형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2017년 9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사는 한 50대 여성은 여느 때처럼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던 중 딸의 친구로부터 다급한 전화를 받았다.


귀가 중이던 딸이 의문의 남자 세 명에게 납치돼 건물로 끌려가 성폭행당하고 있다는 것.



충격받은 여성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위치와 자세한 상황만 묻는 등 미적지근한 대응을 했다.


더는 지체할 수 없었던 그는 옆에 놓여 있던 식칼을 집어들고 문제의 장소로 향했다.


딸아이를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3km가 넘는 거리를 쉬지도 않고 달려간 여성.


그는 범행을 저지르던 세 명의 남성에게 칼을 휘둘렀고, 한 명은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나머지 두 명은 도주를 시도했지만 끝까지 쫓아오는 여성에 의해 치명상을 입은 채 체포됐다. 


이후 여성은 한 명을 살인한 혐의와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됐다.



해당 사건이 세간에 알려진 이후 수많은 국민들의 공분을 사기 시작했다. 


성폭행 당하는 딸을 구하고 대신 복수한 여성을 옹호하는 여론이 커지며, 그녀를 변호하기 위한 온라인 모금 프로젝트가 열리기도 했다.


결국 법원은 여성의 행위를 '정당방위'라고 여겨 모든 혐의를 취하하겠다고 밝히고, 생존한 나머지 두 명의 강간범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다.


마침내 재판이 종료된 지난 15일, 법원은 두 피의자에 대해 30년형을 확정했다.


여성은 "나는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잘못한 사람들이 마땅한 벌을 받는 것 뿐이다"며 재판 결과에 만족을 드러냈다.


한편 해당 사건을 접한 전 세계 사람들은 자식을 지킨 어머니의 용기를 '사자'에 빗대어 그녀를 'Lion Mama(라이언 마마)'라고 부르며 칭송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