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영한 육군 일병 찾기 위해 '기록적인 폭우' 속 수색 나선 군 장병들
탈영한 육군 일병 찾기 위해 '기록적인 폭우' 속 수색 나선 군 장병들
2018.05.16 17:27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강원도 양구 육군 한 부대에서 육군 일병이 탈영해 군과 경찰이 이틀간 수색 작전을 벌였다.


지난 15일 오후 11시 40분쯤 양구 육군 모 부대 강모 일병이 탈영했다.


강 일병은 한밤중에 생활관 창문을 넘어 부대를 탈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 일병은 탈영 당시 회색 긴팔, 긴바지의 활동복을 착용했으며 비무장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상황을 접수한 군과 경찰은 즉시 주요 길목에 검문소를 설치하고 검문·검색을 강화했다.


수색은 쏟아지는 빗속에서 이틀간 계속됐다.


군 관계자는 강 일병 가족에게 탈영 사실을 알렸지만 그는 가족에게 연락을 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양구경찰서 관계자는 군부대 측에서 탈영병 인상착의 정보를 받아 지역 내 순찰을 강화했다.


한편 강 일병은 부대 인근 비닐하우스에서 비를 맞은 상태로 발견됐다.


군은 강 일병에 대해 건강 체크를 진행한 뒤 탈영 이유를 조사할 예정이다.

섹시 퍼포먼스 하나로 트위터 조회수 '1천만' 기록한 방탄 정국
입력 2018.12.19 16:19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소녀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위터에서는 영상 한 편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월드 아이돌스타 방탄소년단의 정국이었다.


영상은 지난 1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IN HONGKONG'에서 펼쳐진 무대 한 장면이 담겨 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수록곡 '에어플레인 파트2' 무대를 선보였다. 노래 반주가 흘러나오고 정국은 혼자 긴 무대를 걸어왔다.


앞머리를 올린 채 올 화이트 슈트를 입은 정국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잘생긴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표정으로 섹시한 웨이브 댄스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 모습은 한 팬에 의해 영상으로 생성됐고, 해당 영상은 무려 조회 수 1,100만 회 이상 가까이 기록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됐다.


전 세계가 주목한 방탄소년단 정국의 섹시 카리스마 퍼포먼스를 함께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on my way to listen to BTS flawless discography pic.twitter.com/jK7nuWiJ9H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