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제자 '임신'하게 하고 '낙태'까지 시킨 선생님
여고생 제자 '임신'하게 하고 '낙태'까지 시킨 선생님
2018.05.16 15:21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여고생 제자를 임신하게 하고 낙태까지 하게 한 혐의를 받는 선생님이 수사를 받게 됐다.


16일 부산중부경찰서 측은 인사이트와의 통화에서 지난 15일경 부산 B 여자고등학교 선생님과 관련된 사건이 여성청소년수사팀에 접수됐다고 밝혔다.


해당 사건은 지난 2016년 B 여고를 졸업한 A양이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남기면서 알려졌다.


A양은 글을 통해 B 여고 2, 3학년에 재학할 당시 담당 선생님에게 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에 따르면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던 교사는 가정형편이 어려웠던 A양과 자주 이야기를 나누며 친분을 쌓았다.


교사는 A양과 따로 연락을 하며 '면접 준비'를 도와준다는 명목하에 함께 야경을 보러 가기도 했다.


이곳에서 교사는 A양을 뒤에서 안고 엉덩이를 두드리는 등 장난을 쳤다.


혼란스러웠던 A양에게 교사는 키스를 하고, 여자친구와 결혼은 할 것이지만 널 만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A양은 이후 애인과 헤어진 교사가 자신에게 스킨십을 재촉했고, 모텔에서 강압적으로 성관계를 맺으려 했다고 주장했다.


졸업한 후 A양은 20살에 교사와 성관계를 맺고 임신까지 하게 됐다.


교사는 A양을 데리고 낙태를 하기 위해 병원을 알아봤고 결국 아이를 낙태시켰다.


이후 수술 후유증 및 우울감에 휩싸인 A양에게 교사는 "내가 계속 미안해해야 하는 것이냐"며 화를 냈다.


A양은 글의 말미에 "(학창시절 해당 교사는) 복도를 걸어갈 때 제 엉덩이를 보고 흥분했다고 말한 사람이다"라며 그가 학교 성폭력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의 취재 결과 B 학교 측은 해당 민원에 대해 확인하고 부산중부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현재 해당 교사는 연가를 낸 상태다.


B학교 교감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 못했다며 해당 정보 이외에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만 담당자 연결을 해주겠다던 부산중부경찰서 여성청소년수사팀 측은 이후 자세한 사항에 대해 향후 전화를 주겠다고 한 뒤 연락을 주지 않았다.


인사이트 측에서 다시 연락을 하자 수사팀 측은 "전화로 말하기 곤란한 부분이 있다"며 "학교에서 경찰에 수사의뢰를 했다고 하면 그렇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다"고 말끝을 흐리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다.


사건에 대해 관련 학교와 경찰 모두 공론화되는 것을 꺼리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가운데, 해당 사건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역대급 '싸패' 연쇄살인마 '보이스' 모태구가 부활했다"
입력 2018.12.19 10:1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OCN '보이스'의 모태구가 부활한다.


지난 9월 종영한 OCN '보이스 시즌2'에는 전작 '보이스'에서 큰 사랑을 받은 모태구(김재욱 분)가 출연하지 않아 많은 시청자의 아쉬움을 샀다.


극 중에서 성운통운의 사장이자 사이코패스 기질을 가지고 있는 살인마로 등장한 모태구는 잔인한 살인을 저지르며 시청자 기억 속에 큰 인상을 남겼다.


그런 모태구가 '보이스'의 마지막 회에서 누군가에게 살해를 당하며 자취를 감춰버린 가운데, OCN 브랜드 웹툰 '오리지널 씬2'에서는 다시 모태구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오리지널 씬2'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연재되고 있는 강형규 작가와 OCN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이다.


이는 살인마 방제수의 도움으로 죽음의 위기를 모면한 모태구가 섬으로 도주해 새로운 범죄를 모색하는 스토리로 전개될 전망이다.


'오리지널 씬2'에는 모태구 외에도 '보이스 시즌2'의 강권주(이하나 분), 도강우(이진욱 분), 방제수(권율 분)를 비롯해 OCN '플레이어', '신의퀴즈:리부트'의 주요 캐릭터들이 모여 OCN의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OCN과 협업 한 강형규 작가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현실감 있는 인물 표현으로 독자들에게 인정받았다.


OCN의 인상 깊은 캐릭터들과 강형규 작가의 영화 같은 스토리가 만난 '오리지널 씬2'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