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피규어 은근히 '영업'하는(?) 어벤져스 영웅들
자기 피규어 은근히 '영업'하는(?) 어벤져스 영웅들
2018.05.16 11:23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어벤져스 영웅들이 자기 피규어를 홍보(?)하기 시작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9GAG 페이스북 계정에는 '자신과 놀고 있는 어벤져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영화 '어번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히어로 캐릭터 피규어를 든 배우들의 사진이 담겼다.


이들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자신의 피규어와 함께 익살맞은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배우들은 저마다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표현해 마블 팬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아이언맨은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다른 설명은 필요 없다는 듯 자신 있는 미소를 띤 채 피규어를 들어 보였다.


극 중 로키로 활약한 톰 히들스턴은 능글맞은 표정으로 피규어를 소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스칼렛 요한슨은 금발로 변신한 블랙 위도우 피규어와 영화 속 장면을 연출하는 재치까지 보여줬다.


이들의 귀여운 모습에 현지 팬들은 "어디에서 파는거냐", "이렇게 보니 피규어를 당장 사고 싶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어벤져스 히어로 군단이 소개한 피규어가 궁금하다면, 마블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숍을 확인해 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MarkRuffalo'

아이유 이어 '참이슬' 모델 된 '레드벨벳' 아이린
입력 2018.12.14 09:47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이린이 참이슬의 새 얼굴이 됐다.


14일 하이트진로 측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참이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아이린은 앞서 참이슬의 최장수 모델로 4년 동안 활약했던 가수 아이유의 뒤를 이어 '참이슬'의 모델이 된 것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와 아이린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뽑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게 된 아이린은 '이슬 같은 깨끗함, 참이슬' 메시지를 새롭고 참신한 방법으로 전달하며 젊은 소비자층과의 교류를 확대해갈 예정이다.


국내 소주 시장 1위 브랜드와 가장 핫한 스타인 아이린이 만난만큼 이들이 낼 시너지 효과에 대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참이슬의 새 얼굴이 된 아이린은 "새로운 참이슬 모델이 돼 정말 기쁘다. 무엇보다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의 모델이 된 만큼,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과연 아이린이 모델로서 어떤 매력을 뽐내며 참이슬 열풍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