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팀 응원합니다!"…롯데주류 '피츠' 스페셜 패키지 출시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합니다!"…롯데주류 '피츠'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8.05.15 10:36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18 러시아월드컵'에 나설 최종 엔트리가 발표됐다.


손흥민과 기성용이 포함된 28명의 엔트리가 공개된 이후 축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주류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에 팔을 걷고 나선다.


15일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주류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피츠 수퍼클리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경기장에서 뛰는 기성용, 손흥민, 김신욱 선수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


뿐만 아니라 '피츠 수퍼클리어' 고유 컬러인 블루와 레드를 적용해 물결 형태로 디자인하고 블랙을 추가해 생동감을 살렸다.


제품 상단에는 "오~ 피츠 코리아!"라는 문구를 새겨넣어 함께 응원하는 듯한 느낌도 강조해 월드컵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는 전략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캔 제품(355ml)와 병 제품(500ml) 2종으로 이달 중순부터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일반주점에서 판매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4년 동안 열심히 준비한 국가대표 선수들이 후회없는 경기를 펼치길 바라는 마음은 온 국민이 같을 것"이라며 "축구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주류

태연 친동생이 청아한 음색으로 커버한 아이유의 '삐삐'
입력 2018.12.19 12:17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소녀시대 태연의 친동생인 김하연이 남다른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10월 유튜브 채널 'Conveyor Sounds' 계정에는 아이유의 '삐삐' 커버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상 속 주인공은 소녀시대 리더 태연의 친동생인 김하연이었다.


반주가 흘러나오자 김하연은 맑고 청아한 음색을 뽐내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김하연은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면서 고음 부분까지도 안정적인 가성을 뽐내 듣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언니 태연 못지않은 수줍급의 노래 실력과 여유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하연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곡들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왔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의 히트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나갈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잘하는 유전자는 타고난 것 같다", "음색이랑 노래랑 찰떡이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