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켜버린 '금니' 3일 동안 '대변' 뒤지며 찾아내 다시 끼운 남성
삼켜버린 '금니' 3일 동안 '대변' 뒤지며 찾아내 다시 끼운 남성
2018.05.10 11:42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맛있게 밥 먹다가 모르고 덮어씌웠던 '금니'를 삼켜버린 남성이 각고의 노력 끝에 되찾은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르고 금니를 삼켰다가 3일 동안 대변을 뒤지며 다시 찾아내 끼운 남성의 사연이 올라왔다.


사연의 주인공 A씨는 밥을 먹다가 자신도 모르게 금니를 삼켜버렸다.  


당황한 A씨는 그즉시 금니를 다시 끼울 수 있는 지 알아봤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 '되찾기'에 나섰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먹어버린 금니를 되찾을 방법은 '대변'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살피는 것이었다. 이에 A씨는 화장실에서 젓가락으로 휘저으며 금니를 수색했다.


처음 찾을 때는 지난밤 뭘 먹었는지, 너무도 역겨운 냄새 때문에 쓰러질 뻔했다. 두 번째는 처음을 뛰어넘는 고약한 냄새에 '구토'까지 하고 말았다.


마지막 세 번째 도전에서, 몇 번씩 포기하려는 마음을 견디며 겨우 금니를 찾아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A씨는 "비닐장갑을 끼고 만진 것은 아니었고, 젓가락으로 휘저으며 찾았다"면서 "풀밭에서 '네잎클로버' 찾았을 때보다 백배는 기뻤다"고 말했다.


3일 만에 치과를 간 그는 "왜 이리 늦었냐"는 치과 의사의 말에 '삼켜서' 늦었다는 말은 못 하고 '바빠서' 그랬다고 짧게 답했다고 한다.


사실 '대변'에서 꺼낸 금니를 다시 입에 끼우는 본인이 가장 찝찝할 테지만, 다른 사람도 함께 배려해준 마음이 돋보인다.


인사이트되찾은 금니 / 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금니를 다시 제자리에 끼우고 스케일링까지 마친 뒤 모든 치과 진료를 끝마쳤다. A씨는 "돈 번 거 같아서 기분은 좋네요"라면서 "혹시 식사하다 삼키신 분 계시면 일단 찾아보라"고 조언했다.


한편 덮어씌운 금니가 빠질 경우 치과의사들은 즉시 치과에서 치료받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미세하게라도 치아가 이동할 경우 금니를 덮어씌울 수 없기 때문이며, 이럴 경우 다시 금니를 제조해야 해 추가비용이 더 들게 된다. 


인사이트A씨가 올린 치과에 다녀왔다는 증거 /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 음중서 흰색 튜브톱+올림머리로 또 '리즈 갱신'한 아이린
입력 2018.12.15 17:5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쇼! 음악중심' 무대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신곡 'RBB'(Really Bad Boy)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5명 멤버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그중 흰색 튜브탑 의상을 입고 똥머리 헤어스타일 한 아이린의 비주얼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아이린은 쇄골을 드러낸 아찔한 튜브탑을 입고 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층 머리를 끌어올린 '똥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아이린은 남다른 미모는 물론 완벽한 이목구비와 두상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이린은 무대 중간중간에 아찔한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을 선보이면서 남심을 제대로 저격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한다", "너무 예뻐서 넋 놓고 봤다", "아이린은 항상 옳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매 무대마다 리즈를 갱신해 우리를 놀라게 만드는 아이린의 미친 미모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