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할 수 있다"…3주 만에 '5kg' 빠지는 초간단 운동법
"집에서도 할 수 있다"…3주 만에 '5kg' 빠지는 초간단 운동법
2018.04.17 18:36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걷는 것도 싫고 헬스장도 가기 싫은데 살은 빼야겠고..."


이제 고민하지 말자. 더 이상 다이어트를 미룰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운동법이 전해졌다.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믿고 보는' 유튜브 채널이 눈길을 끌고 있다.


30대 중반의 평범한 부부가 운영하는 채널 '땅끄부부'가 그 주인공.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이들은 1주일에 약 1회씩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을 채널에 업로드한다.


하루 15분이면 칼로리를 불태울 수 있는 전신 다이어트 운동부터 다리 살 붓기 빨리 빼는 스트레칭까지 그 범위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조회 수(246만 회)를 기록한 것은 '단기간 1천 칼로리 다이어트 운동'이다.


이 운동은 가벼운 팔벌려뛰기로 시작한다. 이후 무릎 높이 들어 뛰기, 점프 스쿼트, 런지 등 12개 동작을 각 30초 단위로 시행한다.


인사이트YouTube '땅끄부부'


굳이 헬스장을 찾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운동인 것이다. 실제 영상 속 주인공은 매트 하나만 깔았을 뿐 다른 어떤 도구도 사용하지 않는다.


효과도 있다. 실제 한 누리꾼은 "3주 만에 4.7kg이 빠졌다"는 후기를 전했다.


운동을 시작할 때 97kg였다는 다른 누리꾼은 5개월여 만에 76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말이 있다.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헬스장을 꾸준히 다닐 자신은 없다면 이 부부의 운동법을 따라 해보자.


YouTube '땅끄부부'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레전드 좀비물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실사판 드라마로 나온다
입력 2018.12.16 15:10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좀비 공포물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이 드라마로 돌아온다.


지난 9일 일간스포츠는 영화 '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재규 감독은 차기작에 대해 언급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첩보 액션 영화와 좀비물 드라마 제작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좀비물 드라마 제작에 관해 이감독은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좀비물을 준비 중이다. JTBC를 통해 선보이게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좀비를 소재로 한 작품들이 꽤 많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 작품도 남다른 신선함과 독특함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여러 갈래로 조사하며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이감독은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실사 드라마를 제작 중이며 내년 JTBC 방영 예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주동근 작가의 '지금 우리 학교는'은 학교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학생과 선생님들의 좀비와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다소 잔인한 묘사가 존재하지만 빠르고 몰입도 강한 전개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이다.


2009년 네이버 웹툰 연재 당시 만 18세 이상 이용가라는 등급이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요일 웹툰 최강자 자리를 차지하며 아직까지도 구독자들 사이에서 '레전드' 웹툰 만화로 손꼽힌다.


해당 작품이 실사 드라마로 제작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표출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