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금발'로 염색하고 20대 부럽지 않은 '여신미' 뽐낸 올해 38살 한예슬
'백금발'로 염색하고 20대 부럽지 않은 '여신미' 뽐낸 올해 38살 한예슬
2018.04.17 11:52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작품이 바뀔 때마다 눈에 띄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한예슬이 이번엔 백금발로 염색하고 미모 포텐을 터뜨렸다.


지난 16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단발에 백금발로 염색하고 찍은 사진을 올려 남심을 설레게 했다.


실제 한예슬은 친구들과 음식점에서 사진을 찍거나 전시회 등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20대 못지않은 미모 근황을 전하고 있다.


금발 염색을 하며 우윳빛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한예슬은 조명 없이도 얼굴이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복숭아빛으로 칠한 입술은 두 볼이 더욱 발그레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아이새도우도 같은 빛깔로 메이크업해 봄의 여신 같이 상큼한 미모를 전한다.


특히 한예슬은 어떻게 해도 예쁘지 않고 어정쩡한 '거지존' 또한 제대로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금발을 단정히 뒤로 묶은 사진에서는 통통한 볼과 날렵한 턱선이 도드라져 베이비페이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한 모습에서는 실사판 만화를 보는 듯한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이 표현해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해 연기자로 발을 넓혔다.


연기자 변신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이 있었으나 2006년 MBC '환상의 커플' 이후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팬층을 확보했다.


지난해는 MBC '20세기 소년소녀'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완벽한 랩 실력에 학창시절 공부까지 잘했던 '뇌섹남' 래퍼 8인
입력 2018.12.16 16:14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출중한 랩 실력을 자랑하는 래퍼들 중에서 학창시절 꽤 공부를 잘했던 스타가 많다.


이들은 랩이면 랩, 공부면 공부. 주어진 몫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반항기 넘치고 랩밖에 모를 거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학창시절 높은 성적을 자랑하던 수재였다는 사실에 몇몇 팬들은 깜짝 놀라곤 한다.


반전 학력(?)을 자랑하는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 래퍼들을 소개한다.


1. 스윙스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의 수장을 맡고 있는 스윙스. 그는 수능 입시생이었던 시절, 토익 970점을 맞아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진학했다.


하지만 음악에 집중하기 위해서 결국 학업을 포기하기에 이른다.


최근 자신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초대된 스윙스는 후배들을 위해 출연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2. 면도 



Mnet '쇼미더머니'로 이름을 알린 면도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진학 당시 학년 내내 학생회 일원이었다고 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한 면도는 미국 명문대학교 조지 워싱턴대에 입학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방송을 통해 "좀 더 음악이 하고 싶어서 (대학 입학을) 연기했다"라고 밝혔다.


3. 지구인



리듬파워의 멤버인 지구인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이다.


그는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밥 먹듯이 해 '서울대 정도는 문제없다'라는 소리를 듣던 수재였다고 한다.


장난기 넘치는 외모와 달리 반전 이력을 자랑해 팬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4. 킬라그램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유명한 래퍼 킬라그램.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그는 과거 대학 시절 의학을 전공했다.


원래는 토목공학 전공이었지만 흥미를 못 느끼고 원래 좋아하던 랩을 하러 한국에 왔다가 다시 미국에 가서 'Physician Assistant(PA)'로 편입했다. 


5. 우원재



우원재는 홍익대학교 토목공학과 재학 중으로, 같은 AOMG 소속인 그레이, 로꼬와 대학교 동문이다. 


그는 과거 방송을 통해 전국 상위 1%를 기록한 모의고사 성적표를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그는 학창시절 전교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했다고 한다.


음악으로 유명해지지 않았더라면 사회에 필요한 토목구조물을 설계 및 시공하는 전문가 우원재를 볼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6. 타이거JK



힙합 대부인 타이거JK 역시 미국 명문대인 UCLA에 입학한 이력이 있다.


하지만 한국의 한 힙합동아리로부터 초청받은 것이 계기가 돼 한국에 오게 되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학업에 소홀하게 된 그는 끝내 대학을 중퇴하는 결정을 했다.


힙합의 길을 걷게 된 그는 이후 동국대학교에서 경영학과 학사학위를 받았다.


7. 빈지노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복무 중인 래퍼 빈지노는 삼수 끝에 서울대학교 조소과 08학번으로 입학했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 거기에다가 두뇌까지 뛰어난 그는 힙합계의 '엄친아'로도 유명하다.


음악에 전념하기 위해 자퇴했지만, 아트 크루 IAB Studio를 결성해 음악과 미술을 접목한 예술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8. 자메즈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자메즈는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09학번이었다.


하지만 대학 4학년에 재학 중이던 지난 2017년 돌연 자퇴서를 제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퇴 원서 사진과 함께 "4,000만원짜리 졸업장 그 종이 쪼가리 없어도 이미 난 직업을 가졌으니까"라는 자퇴 인증 게시물을 남기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