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로 방송 중단한 정찬우 끝까지 기다리겠다고 선언한 동료들
'공황장애'로 방송 중단한 정찬우 끝까지 기다리겠다고 선언한 동료들
2018.04.16 19:25

인사이트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컬투 멤버이자 개그맨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잠정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이슈로 떠올랐다.


지난 15일 소속사 컬투 엔터테인먼트는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고 밝혔다.


컬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래전부터 앓아온 당뇨와 이명 증상에 최근 조울 증상까지 심각해진 정찬우는 병원으로부터 공황장애를 진단받았다.


정찬우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SBS '영재 발굴단',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하게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cultwoshow'


하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 제작진들은 정찬우를 기다리겠다는 반응이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1회부터 함께한 MC다. 같이 일해보니 너무 좋은 사람이다. 정찬우의 이야기를 듣자마자 전체 제작진이 '기다려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그의 건강 회복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SBS '영재 발굴단' 제작진도 다른 패널들이 있기 때문에 정찬우의 복귀를 기다리겠다는 결정을 내렸고,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또한 후임 MC는 없는 쪽으로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영혼의 단짝 김태균도 정찬우가 출연 중인 JTBC '아지트'에 그를 대신해 당분간 MC로 활동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1


장기간 자리를 비울지 모르는 공황장애임에도 모든 제작진들이 정찬우를 기다리겠다는 이유는 그의 바른 행실 때문이다.


정찬우는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힌 지난 15일 당일에도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녹화에 참여하며 프로 의식을 발휘했다.


또한 그는 4년간 남몰래 30억원을 기부할 정도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등 공인으로서 바른 인성을 뽐내왔다.


프로그램을 향한 책임감과 바른 인성을 가진 정찬우에게 누리꾼들은 "충분히 회복하고 돌아와달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SBS '영재 발굴단'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잘생긴 얼굴이 '장기'이자 '특기'라서 얼굴 관련 별명까지 생긴 아이돌 7인
입력 2018.12.16 11:38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이돌 그룹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들은 비현실적 미모로 팬들을 놀라게 한다.


자기주장 강한 비주얼로 인해 팬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감탄까지 자아내는 아이돌 멤버들.


이들의 미모를 널리 알리고 싶은 팬들은 결국 이들에게 비주얼과 관련된 별명을 붙여줬다.


듣기만 해도 눈부신 외모가 눈앞에 보이는 것 같은 별명을 가진 아이돌에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1. 방탄소년단 뷔-CGV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


'세계미남 1위'에 이름을 올린 뷔의 미모는 팬들은 물론 일반인도 인정할 수밖에 없다.


그는 CG 같이 현실감 없다는 의미인 'CGV'라는 별명을 얻었다.


2. 레드벨벳 아이린-배프로디테



안 예쁜 멤버가 없을 정도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레드벨벳에서 아이린은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다.


청초한 얼굴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린은 마치 '미'(美)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떠올리게 한다.


이에 팬들은 아이린의 본명 배주현의 '배'와 아프로디테의 '프로디테'를 결합해 '배프로디테'라는 별명을 만들었다.


3. 아스트로 차은우-얼굴 천재



2016년 가요계에는 아스트로가 데뷔하면서 대혁명이 일어났다.


그들의 사진과 영상을 본 이들이 바로 멤버 차은우를 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기 때문이다.


작은 얼굴에 청량한 비주얼, 큰 키 등 모든 것을 갖춘 차은우를 본 사람들은 "'얼굴 천재'가 등장했다"라고 입 모아 감탄했다.


이제 '얼굴 천재'라는 말에는 자연스럽게 차은우가 떠오를 정도다.


4. 비투비 육성재-육잘또



비투비에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높은 콧대, 두툼한 입술로 시선을 사로잡는 막내 육성재.


육성재는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노래 실력까지 갖췄다. 


성격은 짓궂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장난기가 넘치는 편이다.


그런 그에게 붙은 별명은 '육잘또'다.  이는 '육성재 잘생긴 또라X'라는 말의 준말이다.


5. 방탄소년단 진-월드 와이드 핸섬



방탄소년단에서 뷔와 함께 비주얼 쌍두마차인 진은 '월드 와이드 핸썸'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애칭이다.


심지어 자신의 별명을 너무 잘 알고 있는 진은 최근 '2018 MAMA'에서 '월드 와이드 아이콘상'을 수상하면서 "월드 와이드 핸섬이 월드 와이드 아이콘상을 받았네요"라며 재치 있는 수상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6. 워너원 옹성우-옹비드



Mnet '프로듀스101'에서 옹성우를 본 사람들은 그의 조각 같은 미모에 홀리고 말았다.


그의 비주얼에 충격을 받은 팬들은 옹성우의 성과 다비드 조각상을 합쳐 '옹비드'라는 별명을 만들어줬다.


무표정일 땐 시크하고 웃을 땐 아이처럼 해맑은 옹성우에 매력에 한번 빠진 이들은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다.


7. 트와이스 미나-미인아



트와이스에서 공주님 같은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미나의 별명은 '미인아'다.


'미인아'를 빨리 말하면 '미나'와 같은 발음이 나기 때문에 이러한 별칭이 생겼다.


해당 별명은 모태 미인인 미나에게 아주 적합해 보인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