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17일부터 '애슬레저' 프로모션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17일부터 '애슬레저' 프로모션 진행한다
2018.04.16 21:12

인사이트롯데백화점


[인사이트] 이지혜 기자 = 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4월.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옷은 스포츠의류인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4월 패션 상품군 판매 1위는 스포츠 의류였다. 일반적으로는 SPA, 여성캐주얼, 영캐주얼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한다.


비단 롯데백화점 뿐 아니라 포털사이트에서도 지난해 4월 '피트니스' 관련 검색수가 평소 대비 3배 이상 높았다. 


빅데이터 분석 결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도 #애슬레저, #피트니스웨어 #운동복 등 해시태그가 4월에 집중돼 있다.


인사이트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의 합성어)'를 테마로 상품할인, 럭키박스 이벤트, 요가·피트니스 체험 등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에는 여성 애슬레저웨어 전문 브랜드 '안다르'와 협업해 영등포점, 강남점 등에서 '올 데이(All Day) 레깅스' 10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기획 상품은 여성 고객들이 레깅스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봉제선 제거, 백 포켓, 허리밴딩 등 기능을 더했다.


인사이트롯데백화점


또한 17일부터 29일까지 백화점 전점에서 나이키, 푸마, 질스튜어트스포츠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추천 상품은 나이키 조거팬츠 6만9천원, 푸마 후드티 5만5천원이다.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 애슬래저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아디다스, 언더아머,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가 참여하며, 1000개 애슬레저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5만원에 내놓았다. 


특히 이번 럭키박스 중 100개 속에는 '엘포인트(L.POINT)' 1만점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이지혜 기자 imari@insight.co.kr

트와이스 멤버들이 '살인 스케줄'에 지쳤다는 걸 보여주는 리허설 영상
입력 2018.12.19 11:12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살인 스케줄'에 힘들어 눈물을 보인 정연의 모습에 과거 트와이스의 리허설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메모리얼 파크(괌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는 'MBC MUSIC K-POP CONCERT ON GUAM(이하 '괌 K-POP 콘서트')'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트와이스는 무대를 선보이기에 앞서 리허설에 돌입했다.


이들은 빠른 비트의 댄스곡 'Yes or Yes'에 맞춰 쉴 틈 없이 발랄하고 활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이 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자 팬들은 안타까움이 가득한 탄식 뱉어냈다.


뜨거운 햇살 아래 무대 위에 오른 트와이스 멤버들은 하나같이 지친 기색이 역력했기 때문이다. 


리허설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와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 트와이스는 노래가 끝나자마자 긴장이 풀린 모습으로 지친 기색을 드러냈다.


영상 속 나연과 모모는 온몸에 힘이 빠진 듯 허리를 숙이고 가쁜 숨을 내뱉었다.



지효와 정연 역시 잔뜩 상기된 얼굴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다.


해당 무대는 'Likey', 'Dance the night away' 이후 쉴 틈 없이 선보인 무대이기에 멤버들은 더욱 지칠 수밖에 없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무도 힘든데 덥기까지 했으니 더 힘들었겠다", "휴식을 조금 가질 필요는 있는 것 같다", "전후 상황도 있지만 스케줄 자체가 너무 꽉 차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에만 일본을 포함해 총 8번의 컴백을 하며 공백기 없는 활동을 이어왔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