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로 보는 4월 셋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밀당이 필요한 시기"
별자리로 보는 4월 셋째주 당신의 연애 운세…"밀당이 필요한 시기"
2018.04.15 19:18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흐드러졌던 벚꽃들이 제법 차가운 바람과 비에 비가 됐다. 이 찬바람과 비가 지나면 제법 초록이 무성해질 테다.


벚꽃을 놓쳤다고 혹여나 아쉬워하지는 말자. 지난 일에 구태여 마음을 괴롭히지 말자. 받아들인다면, 또 다른 봄꽃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아직 제법 많이 남은 봄, 당신에게 이번 일주일은 어떤 시간이 될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4월 셋째주(16일~2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장소와 때에 상관없이 당신이 당신만의 봄을 만끽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물병자리 (1. 20 - 2. 18) : 유비무환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다. 중요한 일을 깜박하거나 어설픈 실수를 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꼼꼼히 확인하자. 다 끝난 일도 한번 더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좀더 베풀도록 하자. 평소보다 상대방을 위해 마음쓰는 것이 좋다. 싱글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절대 놓치지 마라.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를 주의하는 것이 좋다. 아끼는 물건이나 소지품을 잘 챙기도록 하자. 잘못하면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다. 특히 고가의 물건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교통카드노래방핑크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리더십


궂은 일도 마다하지 말고 솔선수범 하자. 적극적으로 움직이며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이 실수를 하더라도 너무 나무라지 마라.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아량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중반 이후에 만나는 이성을 만나보자. 그전에 만나는 이성은 잠시 스쳐가는 인연에 불과하다. 커플은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연인이 딴 생각을 하지 않도록 잘 챙기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충동 구매를 주의하는 것이 좋다. 지금 꼭 필요한 곳이 아니라면 돈을 쓰지 마라.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가진 돈을 효율적으로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간식쇼핑몰그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양자리 (3. 21 - 4. 19) : 드라마처럼


드라마와 같은 일을 기대해 보아도 좋은 한 주다. 바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긴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어쩌면 마법과 같은 일이 당신에게 생길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스스로를 꾸미고 가꿔보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 커플도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어느 정도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아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된다. 횡재를 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다. 복권을 사지 않던 이들도 재미 삼아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1거울맛집레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업그레이드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당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변화라도 시도해 보자. 당신을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개성이 강한 사람을 찾아보자. 전갈자리의 사람을 만나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커플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에게 너무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자.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것이 좋다. 최대한 아껴 쓰면서 여유자금을 마련해 두자. 여행이나 장거리 이동을 한다면 철저히 준비하는 것이 좋다. 운전을 하는 이들도 충분한 안전 거리를 유지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스마트폰미용실그레이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변덕부리지 말고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다.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딴 곳에 한 눈 팔지 마라.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가는 것이 좋다. 사람을 대할 때에도 괜히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라. 자신이 한 말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는 것이 좋다.


싱글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사양하지 말고 나가보자. 커플은 연인의 의사를 존중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싫어하는 행동은 삼가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평소보다 지출이나 소비를 늘려보는 것도 좋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시기다. 좋은 정보나 주변 소개가 있다면 놓치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향수레스토랑블루



◆ 게자리 (6. 22 - 7. 22) : 정신 바짝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도록 하자.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다. 사람들에게 흐트러지거나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마라.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갖추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자.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고백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안 좋은 감정이 쌓이지 않도록 하자. 서운한 점이 있다면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좋다. 자칫 작은 갈등이 쌓여서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시기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아도 좋다. 다만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1산책로화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자자리 (7. 23 - 8. 22) : 정정당당


언제나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잘못이 있다면 솔직히 인정하는 것이 좋다. 지금 당장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변명이나 거짓말을 하지 마라. 사람들에게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나이 차이가 있거나 마음이 넉넉한 사람을 찾아보자. 당신을 감싸줄 수 있는 포근한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커플은 잠시 떨어져 지내도록 하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을 돌아보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받도록 하자. 혼자서 일을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문제가 커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귀금속기차역바이올렛



◆ 처녀자리 (8. 23 - 9. 23) :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다. 마음도 가볍고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 보자.


커플은 언행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자.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은 때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는다면 놓치지 마라. 괜히 망설이다가 좋은 자리를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1사진주점베이지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천칭자리 (9. 24 - 10. 22) : 자신감 충전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을 하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지도 마라.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준다.


커플은 연인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다. 무슨 일이든 이기려고 하지 말고 한 발 양보해 주자.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당신이 잘 아는 사람들을 만나도록 하자.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고 행운도 찾아오는 시기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넘어가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도시락번화가그린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편안한 일상


이번 주는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다. 느긋하게 일상을 즐기며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하지만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은 보이지 마라.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다.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다.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잘 대처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너무 욕심부리지 않는 것이 좋다. 마음을 비우고 적당히 만족하도록 하자. 자신의 주머니 상황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 괜히 호기를 부리지 마라. 자칫 감당할 수 없는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컴퓨터공원블랙


인사이트gettyimagesBank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서두르지 말고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는 것이 좋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한 박자 쉬어가도록 하자.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도 피하는 것이 좋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큰 소리를 내지 마라.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자.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있다. 커플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 평소보다 데이트나 통화를 자주 하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다.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아낄 때는 아끼도록 하자. 잠시 기분을 냈다가 다음 달에 후회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9마스크팩먹자골목블루



◆ 염소자리(12. 25 - 1. 19) : 미련을 갖지 말고


이미 지나버린 일에 대해서는 더이상 신경 쓰지 마라. 지난 날의 아쉬움이나 잘못, 떠나간 연인 등은 잊는 것이 좋다. 잘못하면 지난 과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에만 집중하자.


커플은 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눠 보자. 가벼운 일상 이야기 보다는 좀더 무게 있는 내용이 좋다.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고민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조금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을 만나보자. 연상 연하의 커플이 되어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함께 명예운도 좋은 시기다. 재물도 얻고, 이름도 알리니 일거양득의 시기라 하겠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를 부리지 마라.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으니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2핸드폰케이스종교시설하늘색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쌀딩크가 해냈다"…10년 만에 스즈키컵 우승 차지한 베트남
입력 2018.12.16 07:13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다시 한번 엄청난 위업을 달성했다.


1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사상 첫 준우승,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첫 4강 진출에 이어 이번에는 10년 만에 스즈키컵을 품에 안았다.


지난 15일(한국 시간)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8 AFF 스즈키컵 결승 2차전에서 말레이시아에 1-0 승리를 거뒀다.


앞선 1차전 원정 경기에서 2-2로 비겼던 베트남은 1, 2차전 합계 3-2로 말레이시아를 따돌리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박 감독은 단단한 수비를 바탕으로 한 측면 위주의 빠른 역습 전략으로 말레이시아 수비진을 흔들었다. 1차전 경기 결과가 베트남에 유리했던 만큼 무리한 공격 전개는 시도하지 않았다.


이러한 전략은 전반 6분 만에 효과를 봤다. 왼쪽 측면 돌파 후 올라온 크로스를 응우옌아인득이 왼발 발리 슈팅으로 연결해 골 망을 흔든 것이다.


수세에 몰린 말레이시아는 라인을 끌어올리며 공격적으로 나섰지만 베트남 선수단의 압박과 육탄 방어에 번번이 고개를 숙였다.


말레이시아는 후반 5분 가장 좋은 찬스를 놓쳤다. 코너킥 상황에서 말레이시아의 헤더 슈팅을 베트남 골키퍼 당반럼이 동물적인 반사 신경으로 쳐냈다.



베트남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은 반면, 말레이시아 선수들은 후반 중반 이후 급격한 체력과 집중력 저하를 보이며 무너졌다.


결국 경기는 그대로 종료됐고,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축구 역사에 또 한 번의 영웅 서사를 쓰게 됐다.


동남아시아의 월드컵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즈키컵에서 베트남의 우승은 2008년 이후 10년 만이다.


2008년 이후에는 그동안 태국이 5회, 싱가포르가 4회 우승을 가져간 바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