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그날에 '100점 남친' 될 수 있는 생리통 증상별 진통제 7종
여친 그날에 '100점 남친' 될 수 있는 생리통 증상별 진통제 7종
2018.04.14 16:28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생리통으로 예민한 여자친구에게 사랑받을 방법이 궁금한 남성들은 주목해보자.


현직 약사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고태경 씨는 생리통 증상에 따라 먹는 약이 다르다고 강조했다.


실제 생리통을 겪는 여성들 가운데 매번 약을 먹어도 별다른 효과를 못본 이들이 많다. 이는 생리통 증상에 따라 맞는 진통제가 다르기 때문이다.


단순히 "생리통약을 달라"고 약국에 가는 것보다 증상을 알아두고 약사에게 가야만 내 몸에 맞는 진통제를 얻을 수 있다.


아래 생리통 증상별로 효과를 극대화로 볼 수 있는 생리통약들을 분류해봤다.


1. 미열과 두통이 함께 오는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미열과 두통이 함께 오는 생리통에는 본래 두통에 효과적인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으로 만든 '게보린'을 추천한다.


약 자체에 카페인 성분이 포함돼있어 신경 안정과 두통을 완화시켜 준다.


다만 간세포 파괴 부작용이 올 수 있으니 평소 간이 안 좋은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2. 뒤틀리는 것처럼 경련을 동반한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배가 뒤틀리는 것처럼 경련이 오는 생리통을 겪을 때는 진통제에 진경제가 포함된 약을 먹는 것이 좋다.


근육 경련을 진정시켜주는 부롬화부틸스코폴라민이 합류된 약에는 대표적으로 '부스코판'과 '그날엔'이 있다.


하지만 위산이 과다 분비돼 속쓰림 부작용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3. 온몸이 퉁퉁 붓는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생리 전이나 생리 후 몸이 붓는 경우에는 진통제에 이뇨제가 포함된 약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뇨제가 들어있는 진통제에는 '이지엔 이브'나 '우먼스 타이레놀' 등이 있다.


4. 허리가 심하게 아픈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요통이 심한 생리통에는 소염진통제인 이부프로펜 성분이 들어 있는 약이 효과적이다.


이부프로펜은 근육의 염증과 경련을 진정시킨다. 대표적인 약으로는 '이지엔'이나 '스피드펜 나노' 등이 있다.


5. 짜증이 심하게 나는 생리통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갑자기 짜증이 심하게 날 경우에는 진통과 해열제 기능이 있는 약이 필요하다.


대표적인 약으로는 '그날엔'이 있다.


불안감, 짜증, 무기력 등 심리적인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6. 가슴에 통증이 오는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가슴에 통증을 동반하면서 부풀어 오르는 생리통을 겪을 땐 '파마브롬' 성분이 합류된 약을 찾자.


이 성분은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특효다.


'파마브롬' 성분이 합류된 약에는 '이지엔6 이브' 등이 있다. 갑갑했던 가슴의 둔중감이 해소될 것이다.


7. 아랫배가 아픈 생리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아랫배에 통증이 오는 생리통에는 진통 효과가 강한 나프록센 나트륨 성분이 포함된 약이 좋다.


이 성분이 들어있는 진통제로는 '자이날'이 있다. 해열 효과는 없지만 통증 완화시키는 데는 탁월하다.


디지털뉴스팀

성매매 여성 100명과 3박 4일간 '섹스 관광' 다녀온 16살 소년이 남긴 후기
입력 2018.12.19 16:35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정도였다. 정말 굉장했다"


매춘 여성들과 요트 파티를 다녀온 16살 소년이 성에 눈을 뜨게 됐다며 후기를 공개했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뉴욕에 사는 소년 브라이언(Brian, 16)이 요트 파티 중 '첫 경험'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브라이언은 온라인 서핑 중 알게 된 이벤트 광고를 발견하고 참가 신청을 했다.


이벤트는 카리브해의 섬에서 100여 명에 달하는 매춘 여성들과 3박 4일간 함께 보낼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단,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일정 금액을 결제해야한다는 조건이 포함됐다. 이에 브라이언은 아빠 카드로 휴대전화 케이스와 가방 등 60달러(한화 약 6만 7천 원)에 달하는 금액을 결제해 이벤트에 응모했고, 단 한 명에게 주어지는 '황금 티켓'을 손에 쥐게 됐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 신분이었던 그는 엄마의 심한 반대로 여행이 무산될 뻔했으나, 아빠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4일간 꿈의 파티를 참여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카리브해의 섬에서 인생 최고의 경험을 하게 된 브라이언.


여행을 다녀온 후 현지 매체와 인터뷰를 한 브라이언은 "믿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 곳이었다. 그곳에서 술과 마약 파티도 벌어졌다. 태어나 처음으로 성관계도 했다. 굉장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브라이언은 "원래 이성에 별로 관심이 없는 스타일이었다. 여행 중 가장 좋은 시간은 단연 성관계를 할 때였다. 성관계가 이렇게나 좋은 건지 처음 알았다. 너무 좋아 눈물이 날 뻔했다"고 말했다.


더해서 브라이언은 요트 여행 중 만난 한 매춘 여성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심정도 밝혔다.


그는 "지금도 그녀가 눈앞에 아른거린다. 그녀와 결혼하고 싶다. 연락처가 있으니 곧 다시 볼 수 있길 희망하고 있다"고 말하며 매춘 여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