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P제약, 국제의약품 바이오산업전 '인공눈물 기계' 출품
DHP제약, 국제의약품 바이오산업전 '인공눈물 기계' 출품
2018.04.11 14:56

인사이트DHP제약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국내 유일의 앰플용 화장품 기업 DHP제약이 인공눈물 기계를 선보인다. 


11일 DHP제약은 오는 17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의약품 바이오산업전 2018'(KOREA PHARM & BIO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DHP제약은 자체 부스 설치를 통해 회사의 앰플 화장품을 선보인다.


또한 회사는 '화장품 OEM ODM 정보관'에서 중국 천산제약 기계의 인공눈물 기계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DHP제약


DHP제약의 인공눈물 제조 기계 'BFS'(Blow-Fill-Seal)는 무균 상태에서 하나의 기계로(BFS) 압출, 성형, 충전, 밀봉 공정을 동시에 한다.


해당 제품은 안전성과 품질에 대해 이미 미국 USP에서 승인을 받았으며 그간 매월 100만 개 이상 일본과 중국에 앰플 화장품을 공급해 왔다.


DHP제약 측은 "오랜 기간 안과용 의약품을 개발하고 국내 최초로 1회용 인공눈물 제약회사를 설립하고 공급한 이력을 갖고 있다"며 자부심을 내보였다.


회사는 "그동안 많은 국가의 인공눈물 기계 특성을 모두 파악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은 조금도 손색이 없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DHP제약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국내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0만 돌파' 다이아 버튼 공개한 제이플라
입력 2018.12.16 08:05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커버 여신' 제이플라가 국내 최초로 '다이아 버튼'을 받았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JFlaMusic'에는 'J.Fla Vlog (다이아몬드 버튼 개봉기)'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국내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0만을 돌파해 다이아 버튼을 받은 제이플라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정말 무겁고 튼튼하다"라며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 버튼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이 버튼이 저만의 버튼이 아닌 거 같다. 정말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1년 8월 22일을 기점으로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 제이플라는 2016년 공개한 'We Don't Talk Anymore & I Hate U I Love U' 커버 곡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번 봄에는 지난 7년간 부동의 1위였던 기타리스트 정성하를 제치고 국내 유튜브 크리에이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후 하루 1만 4천 명가량, 매달 45만 명 이상 구독자를 늘리고 있다.


16일 기준 'Shape of You', 'Despacito' 등의 커버 곡 영상은 무려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했으며, 5천 만회를 넘는 영상 또한 상당하다.


뛰어난 가창력뿐 아니라 호소력 짙은 목소리, 남다른 소화력 등이 높게 평가받는다.


'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