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아이맥스 팬들을 위한 '아이맥스 마니아' 서비스 론칭
CJ CGV, 아이맥스 팬들을 위한 '아이맥스 마니아' 서비스 론칭
2018.04.10 15:31

인사이트CJ CGV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CJ CGV가 아이맥스 팬들을 위한 특별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


10일 CJ CGV는 아이맥스를 보유한 전 세계 극장사 중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CJ CGV가 론칭하는 '아이맥스 마니아'로 연간 12편 이상의 아이맥스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이맥스 마니아'는 지난 2017년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간 서로 다른 12편 이상의 아이맥스 영화를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선정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CGV


선정 결과는 CJ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클럽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맥스 마니아'는 연간 아이맥스 2천원 할인 쿠폰 5매, 서프라이즈 할인 쿠폰, 추첨을 통한 오리지널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이맥스 시사회 및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인사이트뉴스1


CJ CGV는 해당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이맥스 마니아'에 선정된 전원에게 한정판 웰컴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웰컴 기프트에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 속 명대사가 적힌 다이어리, 아이맥스 로고가 새겨진 볼펜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돼있다.


한편 CGV 관계자는 "국내 관객들의 남다른 아이맥스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일무이한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맥스 마니아' 서비스 론칭의 이유를 전했다.


인사이트뉴스1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