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색감으로 코덕들 '소장욕구' 불러일으킨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화사한 색감으로 코덕들 '소장욕구' 불러일으킨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2018.04.10 13:52

인사이트이자녹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벚꽃 시즌'을 맞아 이자녹스에서 내놓은 벚꽃 시리즈가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LG생활건강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은 세 번째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이자녹스


특히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인사이트이자녹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선크림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한편,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