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어린이 습지 탐험대' 참가자 모집
코카콜라, '어린이 습지 탐험대' 참가자 모집
2018.04.09 18:48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카콜라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코카콜라가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교육에 나설 어린이를 모집한다.


9일 코카콜라는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1차 과정'에 참가할 초등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습지 특별체험을 통해 환경과 생태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초등학교 4, 5, 6학년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1차 과정'은 전국의 대표 습지들을 탐사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카콜라


수료 후에는 학생들이 제출한 에세이 및 현장 참여도 등을 심사해 9명의 우수 그린리더를 선발한다.


선발된 우수 그린리더들은 크루즈를 타고 아시아 국가들을 탐험하는 그린 보트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오는 4월 20일까지 환경재단 및 어린이 환경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총 40명의 학생들이 선발되는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1차 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환경재단 어린이 환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수자원과 습지 보호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습지의 소중함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