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2018.04.09 17:27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유니클로가 개최한 그래픽 티셔츠 UT 전시회 'WEAR YOUR WORLD – 나의 세상을 입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 7일 유니클로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그래픽 티셔츠 UT 전시회 'WEAR YOUR WORLD – 나의 세상을 입다'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관점에서 가장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이자 개성과 가치관을 직접적이고 분명하게 표현하는 티셔츠에 대해 조명한다.


인사이트유니클로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한 장의 티셔츠에 입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담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의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WEAR YOUR WORLD – 나의 세상을 입다' 전시회는 Art & Culture, Brands, Character 세 가지 테마 아래 9가지의 UT 라인업을 전시한다.


특히 뉴욕 현대 미술관(Museum of Modern Art, MoMA)이 소장한 유명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패션으로 선보이는 'SPRZ NY' 존은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적용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유니클로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UT는 티셔츠 한 장에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나타낼 수 있는 특별함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는 만큼 전 세계 모두를 연결하는 하나의 메신저와 같은 아이템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UT 전시회'는 15일(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주중, 주말 모두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인사이트유니클로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