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한강 피크닉 패키지' 선보이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봄맞이 '한강 피크닉 패키지' 선보이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8.04.09 13:58

인사이트

켄싱턴호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간편한 봄나들이를 위한 '한강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나들이 명소로 손꼽히는 여의도 한강 일대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호텔 라운지 혜택을 올데이로 즐기며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강 피크닉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 피크닉 매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셰프가 직접 만든 샌드위치 2조각과 드보이스 세미세코 와인 1병, 컵 과일, 치즈, 쿠키를 쿨링백에 담아 제공한다.


여기에 어디서든 편히 쉴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도 무료 증정한다.


아울러 탁 트인 도심 속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올데이 혜택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북적거리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쉴 수 있으며 낮에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을,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한강 피크닉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5만 5,1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 2,700원(세금 포함)부터이며 객실 타입별, 일자별 가격이 상이하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