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김멋지·위선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 모집
쌤소나이트, 김멋지·위선임과 함께하는 '여행 클래스' 참가자 모집
2018.04.09 13:17

인사이트쌤소나이트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쌤소나이트의 여행 클래스가 열린다. 


9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를 테마로 한 제7회 여행 클래스를 오는 19일 저녁 6시 30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여행 인플루언서' 김멋지, 위선임과 함께 진행되며 장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다.


김멋지와 위선임은 십년지기 친구 사이로 직장인 5년 차에 접어든 서른 살에 결혼 대신 세계여행을 선택한 이들이다.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718일간의 세계 일주로 유튜브 누적조회 수 36만, '여행에 미치다' 2017 여행 동영상 크리에이터 1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위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5명씩 총 30명을 선발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된다. 


앞서 지난 10월부터 쌤소나이트코리아는 매달 여행 클래스를 해오고 있다.


그동안 여행 작가이자 '인생학교' 서울 교장인 손미나, '트래블 셀럽' 청춘유리 등 여행 전문가들이 연사로 초청됐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