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인더히말라야' 캠페인 시작
블랙야크키즈,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인더히말라야' 캠페인 시작
2018.04.08 12:48

인사이트블랙야크 키즈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8일 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블랙야크의 '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연계됐다.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과 함께 '히말라야로부터 배우다'라는 메시지로 자연과 환경, 공동체적인 삶에 대한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중장기 캠페인이다.


'러닝 인 더 히말라야'의 하위 프로젝트로는 '히말라야 프렌드쉽'과 '히말라야 스쿨'이 있다. 


두 프로젝트는 히말라야 어린이들과 국내 어린이들이 블랙야크 키즈를 매개체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히말라야를 통해 배워갈 수 있도록 진행된다. 


히말라야 프렌드쉽 프로젝트는 히말라야 프렌드쉽 제품군으로 선정된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히말라야 아이들에게 교복 한 벌이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히말라야 친구에게 전달될 카드를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카드를 받은 히말라야 친구의 답장도 받아볼 수 있다. 


체험형 프로젝트 히말라야 스쿨은 블랙야크키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족을 모집해 히말라야의 대자연과 학교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히말라야를 직접 체험하며 서로의 문화와 삶의 가치를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는 20일까지 모집 예정인 히말라야 스쿨 프로젝트는 블랙야크 키즈와 함께하는 아이의 자유롭고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해 참여하면 된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