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최상의 숙면을 위한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출시
글래드 호텔, 최상의 숙면을 위한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출시
2018.04.06 18:54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이 최상의 숙면을 선사하는 '글래드 꿀잠' 패키지를 출시한다.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바쁘고 복잡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이는 시그니처 패키지로 지난 3월 30일에 개관한 글래드 마포를 포함한 글래드 호텔 5개 전 점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12만원~2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글래드만의 숙면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숙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함께 글래드 호텔이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꿀잠 키트는 글래드 꿀잠 안대, 루치펠로 민트오션솔트 마우스워시 100ml, 웰컴백 쿠폰(해당 패키지 1만원 할인, 전 점 사용 가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래드 마포는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조식 2인을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자부하는 최고급 침구류 또한 패키지 이용객들의 질 높은 숙면을 돕는다.


글래드 호텔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글래드 호텔이 자체 제작한 헝가리 구스다운 소재의 침구를 비치했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한층 쾌적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