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충주, '지리산하동 유람선·뱃길투어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충주, '지리산하동 유람선·뱃길투어 패키지' 출시
2018.04.06 16:29

인사이트켄싱턴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지리산 하동에서는 봄을 맞이해 벚꽃과 함께 호수 및 강 주변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호수 및 강 관광의 백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유람선 및 래프팅 배를 타고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유람선을 타고 국내 최대 인공호수 충주호를 관광하는 코스가 포함된 '충주호 유람선 여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충주호 유람선 / 켄싱턴 호텔


충주호 유람선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2인), 충주호 유람선 승선권(2매)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주중 조식메뉴는 해장국류의 한식 단품 메뉴가 제공되며 일요일에만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요일에 제공되는 조식은 가족 고객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 동반 자녀 1인 고객에 한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9만 8천원(세금 포함) 주말 12만 8천원(세금 포함)부터다.


충주호 유람선 코스는 월악나루 1시간 소요 코스로 주요관광지는 충주댐, 월악산, 계명산 등이다.


탑승 일자는 체크아웃 일까지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은 봄꽃이 만개한 섬진강 물길을 따라 수상 레포츠 체험이 포함된 '하동 섬진강 뱃길투어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섬진강 뱃길투어 / 켄싱턴 호텔


하동 섬진강 뱃길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당 누마루 조식 (2인), 섬진강 뱃길 투어 B코스(2인)으로 구성됐다.


주중 조식 메뉴는 한식당 누마루에서 한식 단품 메뉴로 황태해장국, 우거지 해장국, 다슬기 아욱국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주말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6평 기준 주중 14만 6천원(세금 포함)부터 주말 18만 6천원(세금 포함)부터다.


섬진강 뱃길 투어는 리조트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섬진레져스쿨에서 체험할 수 있다.


4~5인승의 래프팅 배를 타며 섬진강의 평화로운 뱃놀이를 약 9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1일 4회로 운영되며 9시, 11시, 13시, 15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