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전국 가맹점서 '워너원 에피소드북' 증정 판매 시작
멕시카나 치킨, 전국 가맹점서 '워너원 에피소드북' 증정 판매 시작
2018.04.05 16:36

인사이트멕시카나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가 오는 10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 에피소드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지난 1월 중순부터 티몬에서 단독으로 신메뉴인 오징어짬뽕치킨, 대표 메뉴인 치토스 치킨을 에피소드북과 결합해 세트 상품으로 판매한 바 있다. 


이후 판매 채널을 늘려달라는 워너원 팬 고객층의 성원이 이어지자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오프라인상에서도 판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기 위해 추가 생산을 마쳤다.


전국 가맹점에서 메뉴에 상관없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의 지면 촬영과 TV CF 촬영의 비하인드컷이 담긴 에피소드북을 1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멕시카나


에피소드북이 배송을 통해 전달됐던 온라인 판매 때와는 달리 이번 2차 판매는 가맹점에서 치킨과 함께 배달된다.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매가 더욱 편리해졌지만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가맹점마다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빠른 소진 또한 예상된다.


이번 에피소드북 증정 판매 행사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매번 완판되는 멕시카나X워너원 판촉물들을 보며 인기와 파급력을 실감한다"면서 "앞으로도 워너원 팬 고객층 뿐만 아니라 멕시카나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판촉물들을 기획할 것"이라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