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봄 맞아 '사이드디시 4종' 출시
도미노피자, 봄 맞아 '사이드디시 4종' 출시
2018.04.05 17:47

인사이트도미노피자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도미노피자가 피자만큼이나 맛있는 사이드 디시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는 6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봄 맞이 신제품 사이드디시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사이드디시는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새우에 고소하고 바삭한 코코넛 식감을 더한 '코코넛 쉬림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신개념 디저트 '타이완 밀크튀김', 시리얼을 입힌 치킨 메뉴 '시리얼 치킨텐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스낵 '모차렐라 치즈스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모두 4,800원으로 동일하다.


인사이트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5월 10일까지 모든 피자 주문 시, 신제품 사이드디시를 함께 선택하면 '코코넛 쉬림프', '타이완 밀크튀김', '모차렐라 치즈스틱', '시리얼 치킨텐더'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토핑을 씬 도우로 말아 오븐에 구워낸 랩 형태의 피자 샌드위치 '피자 랩'(Pizza Wrap) 2종도 함께 내놓았다.


피자 랩은 와규 크럼블에 로마노 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브리치즈 소스 등 3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가득한 '더블치즈 와규'와 풀드 치킨에 베사멜 크림소스와 라클렛 치즈 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촉촉한 '풀드 치킨' 등으로, 가격은 2종 모두 4,800원이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