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6일) 오픈하는 '넷마블 스토어'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사실 4
내일(6일) 오픈하는 '넷마블 스토어'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사실 4
2018.04.05 12:10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넷마블의 인기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넷마블 스토어'가 오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오픈한다.


5일 넷마블에 따르면 넷마블 스토어에서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 등 넷마블 대표 캐릭터로 구성된 넷마블 프렌즈 상품이 최초로 판매된다.


특히 지난해 12월 300개 한정 판매해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도 넷마블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500개 한정으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넷마블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 스토어에는 피규어, 인형, 학용품 등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며 "넷마블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또한 4월 한 달간 넷마블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넷마블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이외에 럭키 박스 이벤트, 페이스북 할인 쿠폰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넷마블


이처럼 넷마블 스토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6일 오픈하는 넷마블 스토어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혹시 방문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가면 어떨까. 그렇게 한다면 넷마블이 제공하는 혜택과 이벤트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넷마블 스토어'에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사실 4가지를 알아보도록 하자.


1.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단독 판매


인사이트넷마블


지난해 1차 판매분 수량이 조기 품절돼 구할 수 없었던 세인 피규어가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넷마블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5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세븐나이츠' 아이템인 300루비가 제공된다.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만큼 빠르게 스토어에 방문해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일린 피규어도 4월 6일부터 12일까지 20% 할인 판매되며,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태오 피규어는 국내 매장에서 최초 전시된다.


2. 럭키 박스 이벤트


인사이트넷마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일 100개 한정 럭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3만원에 판매될 예정인 럭키 박스에는 약 4만원에서 최고 16만원 상당의 상품이 채워져 있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까지 증정할 예정이어서 '혜자 of 혜자' 이벤트로 불리고 있다.


3. 쿠폰 이벤트


인사이트넷마블


4월 6일부터 12일까지 프렌즈 스토어를 방문해 쿠폰 이미지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중복 할인 불가/일부 품목 제외)


그리고 4월 한달 간 넷마블 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넷마블 게임 쿠폰이 증정되며, 동일 기간 동안 한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높은 등급의 게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4. 넷마블 프렌즈 상품 최초 판매


인사이트넷마블


귀엽고 깜찍하기로 소문난 넷마블 프렌즈가 최초 판매된다.


ㅋㅋ, 토리, 밥, 레옹 등 넷마블 대표 캐릭터로 구성된 넷마블 프렌즈들은 그동안 많은 이들이 상품화를 원했었다.


그랬던 넷마블 프렌즈가 드디어 상품으로 판매되면서 고객들의 기대감은 자연스럽게 높아졌고, 넷마블은 이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넷마블 프렌즈 상품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넷마블


또한 한 관계자는 "조기 완판이 예상되니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넷마블 스토어에 관한 다양한 소식은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넷마블 프렌즈'의 이야기들도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