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신용카드 이용고객 대상 봄맞이 '신바람 프로모션' 실시
BNK부산은행, 신용카드 이용고객 대상 봄맞이 '신바람 프로모션' 실시
2018.04.04 19:05

인사이트BNK부산은행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BNK부산은행이 봄을 맞아 신용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BNK부산은행은 부산은행 신용카드 최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신바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캐시백 이벤트'에서는 응모고객의 2개월간 월별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최대 3만3천 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BC카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미사용 카드 1개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인사이트뉴스1


동시에 '캐시백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응모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다이슨 V8 청소기(1명), 신세계 상품권(100명) 등 총 101명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988년 이후 출생고객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1등 iPad Pro와 오는 6월 8일 개최되는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사이트뉴스1


BNK부산은행은 이외에도 올해 안에 개인 및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업종에 따라 3~6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모든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헤택도 제공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