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및 이벤트 진행
2018.04.04 15:04

인사이트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신규 웹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숙박권 등 총 3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양 호텔 웹사이트는 최근에 변화된 고객 이용 패턴을 고려하여 UI와 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 사용자환경)를 대폭 개선했다.


기존 웹사이트 고객 방문패턴 분석을 통해 고객 이동 경로(Guest Journey map)를 구성, 고객의 웹사이트 방문 목적과 경로에 따라 예측 가능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 각각 웹과 모바일 페이지에 최적화된 UX를 마련했다.


인사이트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또한 기존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별도로 운영되던 홈페이지 주소(URL)를 직관적인 허브 사이트로 통합(seoul.intercontinental.com)하여 편리한 교차 방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동시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The True Luxury',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Delightful Experience'라는 호텔 운영 방향에 맞게 각 호텔 사이트별 디자인과 콘텐츠에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매년 20% 이상 지속적으로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용 웹사이트의 경우, 고객이 별도의 클릭 없이도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디자인했으며 모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되어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언어는 한,영,중,일 4개 국어가 지원되며,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설정언어에 맞게 자동 지원된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IHG 객실 예약 기능 외에도, 호텔 내 레스토랑 실시간 예약 결제와 MICE 상담 및 웨딩 상담 고객들을 위한 문의 기능 역시 편리하게 개편되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