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무료 관광 '엘티이 로드' 봄 프로그램 출시
부산롯데호텔, 무료 관광 '엘티이 로드' 봄 프로그램 출시
2018.04.04 15:04

인사이트부산롯데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부산롯데호텔이 내국인 투숙객 전용 무료 관광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L.T.E ROAD)' 봄 프로그램을 새롭게 출시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엘티이 로드 서비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100만 원 가격의 '프라이빗 투어패키지' 또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2012년에 프로그램이 출시된 이후 누적 이용객 3만여 명을 돌파한 인기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는 내국인 투숙객이 사전에 예약하면 호텔 전용 관광버스를 타고 전담 부산 토박이 가이드와 함께 송도해수욕장, 전포카페거리, 해동용궁사 등의 부산 명소 곳곳을 관광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봄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몰운대 해안 산책로, 화명수목원, 대저 생태공원 등의 신규 명소가 추가되어 총 9개 코스가 요일별로 다양하게 운영된다.


특히, 뉴욕타임스가 '2017년 가봐야 할 52곳(52 Places to Go in 2017)' 중 한 곳으로 선정하고 서울 이태원의 경리단길에 빗대어 '전리단길'로 불리는 전포카페거리를 탐방하는 주간 및 야간 코스 또한 운영된다.


한편 호텔은 엘티이 로드 서비스 노하우를 활용한 100만 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의 프라이빗 투어패키지를 같은 기간에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픽업&센딩 서비스, 클럽슈페리어스위트 룸 1박, 웰컴푸드 1회(하프와인 1병과 과일 5종),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 로맨틱 디너 2인(한식당, 중식당, 일식당 중 택1) 혜택을 제공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