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향 가득한 '봄향 가득' 패키지 선보인 오크우드 호텔
벚꽃 향 가득한 '봄향 가득' 패키지 선보인 오크우드 호텔
2018.04.04 15:04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강남 삼성동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봄을 맞이하여 오설록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봄향 가득'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향 가득' 패키지는 객실 숙박 시 제주도 3가지 꽃차로 구성된 오설록 Memory in JEJU가 제공된다.


오설록 Memory in JEJU는 벚꽃 향, 동백 향, 귤꽃 향, 달꽃이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황사로 고생하는 봄 시즌과 적합한 아이템이다.


오크우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결제 카드에 따라 5%에서 1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이벤트 (엑스트라베드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이용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레스토랑 할인권을 체크인 시 받게 된다.


호텔 조식을 즐기고 싶다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과 조식을 누릴 수 있는 베드케이션 패키지를 활용하자.


조식 가격 정상가격이 3만 5천원이지만 베드케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1인 조식이 무료로 포함되어 2인 조식까지 포함된 패키지를 22만 5천원 (세금, 봉사료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반려동물 (개, 고양이) 동반이 가능한 국내에 몇 안 되는 특급 호텔이다.


평소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휴가를 꿈꾸었던 적이 있었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부터 식기세척기까지, 주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서 요리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에는 자녀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이 다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최적의 호텔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