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처럼 힐링하는 '해스텐스 스위트' 패키지 선보인 제주신라호텔
여왕처럼 힐링하는 '해스텐스 스위트' 패키지 선보인 제주신라호텔
2018.04.04 15:04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여왕처럼 완벽한 힐링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이 포함된 완벽한 힐링 패키지인 '해스텐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게 된다.


미리 준비된 호텔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차와 다과가 준비된 라운지S에서 호텔 숙박하는 기간 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인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15년부터 침구브랜드 '해스텐스'와 제휴를 통해 스위트룸에 침대와 침구류를 구비해,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스텐스는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고 미국 헐리우드 유명 배우나 해외 스포츠 스타와 부호들이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침구 브랜드로 제주신라호텔은 해스텐스와의 제휴를 통해 프리미어 스위트 전 객실의 침대와 침구류를 해스탠스 제품으로 교체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해스텐스 스위트' 패키지는 천여권의 시집과 다양한 도서,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2인 이용, 대저택의 정원에 초대받은 것 같은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10여 종의 와인을 즐기는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이용,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 & 포테이토 1회, 객실 내 미니바 1회, 조식 2인을 포함한다.


4월 1일~30일 사이에 투숙할 경우 어덜트 풀의 디럭스 카바나 3시간 이용, 금, 토요일에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1인 무료 참가 (사전 예약 필수, 선착순 마감)를 추가로 제공하며 5월 31일까지는 사우나 2인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