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5월 문화의 봄' 이벤트 실시하는 켄싱턴 호텔
봄맞이 '5월 문화의 봄' 이벤트 실시하는 켄싱턴 호텔
2018.04.03 13:50

인사이트켄싱턴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켄싱턴호텔에서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가고 싶은 켄싱턴호텔 지점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을 비롯해 강원도 설악의 '켄싱턴 스타호텔', 부산 광안리의 '켄트호텔',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형 '켄싱턴 제주 호텔', 2017 한국관광의 별 숙박부문에 선정된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총 7개 지점이다.


인사이트켄싱턴 호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봄 나들이 가고 싶은 지점 선택 후 선정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 2매(18만원 상당)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통보한다.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신보라, 김려원, 강동호, 김지철 등의 주연 배우를 필두로 인기 만화 캐릭터 영심이가 서른여섯의 영심이로 성장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이다.


80, 90년대를 대표하는 신나는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주크박스형 뮤지컬로 오는 5월 27일까지 공연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