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표정 창법'으로 고음 쭉쭉 뽑아내는 멜로망스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
'무표정 창법'으로 고음 쭉쭉 뽑아내는 멜로망스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
2018.04.03 18:51

인사이트Youtube 'by Happiness'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표정 하나 안 바뀌고 완벽하게 고음을 뽑아내는 멜로망스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 멜로망스는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청년 일자리&창업 문화 축제 '청년들의 춘몽' 특별공연 무대에 올랐다.


이날 멜로망스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서 새롭게 편곡해 불렀던 김상민의 '유(You)'를 열창했다.


보컬 김민석은 고음이 이어지는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안색 하나 바뀌지 않는 모습을 보여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곡 후반부에 고음이 몰아칠 때도 김민석은 찡그리기는 커녕 평온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며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y Happiness'


간주가 흘러나오는 동안에는 지친 기색 없이 관객들을 향해 미소를 지어 보이기까지 했다.


라이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쯤 되면 무섭다", "진짜 시몬스다" 등의 댓글을 달며 열광하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상반되는 김민석 특유의 '무표정 창법'은 각종 무대를 통해 큰 인기를 끌며 멜로망스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멜로망스는 지난해 '선물'로 음악차트를 장악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날 멜로망스가 부른 'You'도 '슈가맨' 방송 이후 음원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YouTube 'by Happiness'


전현영 기자 hyeon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