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X아고스톤 팰린코'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커스텀멜로우X아고스톤 팰린코'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8.04.03 13:45

인사이트커스텀멜로우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의류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와 헝가리의 그래픽 아티스트 '아고스톤 팰린코'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된다.  


지난 2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아고스톤 팰린코와 시즌 테마인 '왓칭유 왓칭미'를 모티브로 한 콜라보레이션 상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고스톤 팰린코는 발랄한 아이디어를 그래픽으로 표현하거나 단순한 조형과 색채로 표현하는 대표적인 헝가리 아티스트다.   


그는 커스텀멜로우의 시즌 테마를 바탕으로 이웃을 다양한 개인적인 시간을 엿보는 듯한 장면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커스텀멜로우는 일러스트를 점퍼, 셔츠, 라운드 티셔츠, 크로스백, 등 4가지 종류의 아이템에 적용해 총 7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일러스트를 자수로 표현해 아날로그 감성을 더했다는 평이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태원 앤트러사이트에서 아고스톤 팰린코의 아트웍 전시가 진행된다. 


커스텀멜로우 권송환 부장은 "작가의 생각을 담아 상품을 출시했고 아티스트의 전시회까지 진행하는 등 콜라보레이션의 과정과 결과물을 모두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커스텀멜로우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와 전시회를 기념해 10만 원 이상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캔버스 가방을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