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크록스X윤아' 신제품 론칭 행사 생중계
11번가, '크록스X윤아' 신제품 론칭 행사 생중계
2018.04.03 13:52

인사이트11번가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SK플래닛 11번가가 크록스코리아와 함께 크록스의 올봄 신제품 '라이트라이드™(LiteRide™)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11번가는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론칭을 생중계하고, 신상품을 포함해 1만 켤레의 제품을 준비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이벤트에는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참석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아의 신제품 론칭 생방송은 3일 오후 2시 30분부터 11번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올봄 크록스의 신제품인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은 크록스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 착화감이 특징으로, '마법 같은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11번가는 인기 아이돌 스타와 라이브 영상을 접목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 행사에 젊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SK플래닛 11번가 김문웅 전략사업그룹장은 "제조사와의 협의를 통해 인기 있는 패션/레저 신상품을 11번가를 통해 효과적으로 알리고 판매하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동영상 콘텐츠 등을 활용한 차별화된 행사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