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 만들어 줄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 리뉴얼 출시
나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 만들어 줄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 리뉴얼 출시
2018.04.02 19:03

인사이트나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봄볕 아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3일 나스는  6가지 색상으로 다채로운 피부 표현을 해줄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을 4월 1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나스만의 혁신적인 포뮬러로 빛을 반사해 피부를 균일하게 밝혀주어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샴페인, 골드, 브론즈 등 6가지 다채로운 색상의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색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밝은 색상으로 얼굴에 전체적으로 쓸어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빛을 연출해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어두운 색상을 이용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줄 6가지 색상의 새로운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4천 원대.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