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모델선발 이벤트 진행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모델선발 이벤트 진행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18.04.02 15:34

인사이트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2018년부터 기존 비즈니스호텔 이미지를 벗어나 점차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는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호텔에서는 키즈 라운지 오픈 D-30 기념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 선발된 어린이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7일까지 운영될 키즈 라운지 1차 운영 기간 동안 키즈 라운지를 대표하는 얼굴이 될 예정이다.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는 4월 2일부터 9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소셜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3세~6세(2013년~2016년 출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키즈 모델은 5월 오픈 예정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라운지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별도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5월 4일~7일까지 키즈 라운지의 대표 얼굴로서 호텔 곳곳에 전시 및 온라인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선발된 모델에게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별도의 수상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인사이트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키즈 라운지는 키즈 라운지 전용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공될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 공간이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이 구비될 예정이다.


또한 키즈 라운지 이용 시간 동안 출출함을 달래줄 스낵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단호박 찜, 미니 에그 샌드위치, 홈메이드 사과 당근 머핀 등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키즈 전용 메뉴도 준비된다.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전용 패키지는 4월 중순 오픈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