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잘하는 아이돌만 들어갈수있는 '서은광 게임팸'에 합류한 JBJ 권현빈
게임 잘하는 아이돌만 들어갈수있는 '서은광 게임팸'에 합류한 JBJ 권현빈
2018.04.02 11:26

인사이트

권현빈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들어가고 싶은 아이돌 사모임 1위로 꼽히는 '서은광 게임 패밀리'에 JBJ 권현빈이 합류했다.


최근 비투비 서은광은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을 하던 중 게임 패밀리에 JBJ 권현빈이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권현빈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게임 덕후'로 유명한 멤버다. 


그는 과거 한 방송에서 "게임을 좋아한다. 하루의 마무리는 게임으로 한다"고 말한 바 있다.


당시 현장에 같이 있던 멤버들도 "권현빈은 게임을 해야 컨디션이 좋아진다. 잠보다 게임이다. 다음날 (권현빈의) 컨디션은 수면시간보다 게임을 하냐, 안하냐에 달려있다"고 증언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btob_silver_light'


일명 '서은광 게임 패밀리'라 불리는 사모임의 진짜 이름 '우리는 최강 아이돌'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돌이 가끔씩 모여 게임 얘기를 나누는 건전한 모임으로, 핫한 아이돌이 대거 소속돼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비투비 서은광이 리더 역할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탄소년단 진, 비에이피 영재, 빅스 켄, 워너원 박지훈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모를 가지며 모임에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권현빈은 가수와 모델 일을 오가며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그는 MBC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인 예능 퀴즈쇼에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