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한 '올챙이배'로 귀여움 뽐낸 워너원 박우진의 '반전 몸매'
빵빵한 '올챙이배'로 귀여움 뽐낸 워너원 박우진의 '반전 몸매'
2018.04.02 10:31

인사이트(좌) JTBC '아는 형님',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워너원'의 박우진이 깜짝 공개한 '올챙이배'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예고편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장기자랑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그중 아는 형님 멤버 이수근이 '배까기'를 제안하자 워너원 멤버 박우진은 '올챙이배'를 자랑해 큰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배에 바람을 넣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박우진의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 귀엽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이런 박우진의 모습에 더 폭발적인 반응을 한 이유는 사실 그는 선명한 초콜릿 복근이 있기 때문이다. 


'아는형님'에서와는 달리 평소 박우진은 무대에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는 안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박우진은 고등학생 때부터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일부러 배를 빵빵하게 부풀리는 박우진 나름의 개인기가 즐거움을 선사했고, 예능과 다른 박우진의 실제 몸매를 본 누리꾼들은 감탄을 자아낸다.


워너원의 11가지 매력을 볼 수 있는 JTBC '아는형님' 워너원 편은 오는 7일 방송된다.


한편 워너원은 두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수록곡 '너의 이름은'과 타이틀곡 '부메랑'을 발표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