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색감으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VDI '러브 시그널 컬렉션'
'러블리'한 색감으로 코덕들 취향 저격한 VDI '러브 시그널 컬렉션'
2018.04.01 13:53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일명 '정려원 립스틱'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SNS에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립 제품이 있다.


지난달 30일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VDIVOV'는 2018 S/S 시즌을 맞아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러브 시그널 컬렉션' 출시를 알렸다.


비디보브의 이번 '러브 시그널 컬렉션'은 한정판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러브 시그널 컬렉션'은 시즌컬러가 추가된 베스트셀러 '립컷 루즈 벨벳'과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 '아이온섀도우' 등 총 3종 18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


'립컷 루즈 벨벳'은 립 컬러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 되어 어떤 각도에서든 완벽하게 선명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기존 라인업에 핑크, 베이지 코랄 계열이 추가되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신제품 '립컷 플루이드 벨벳'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아이온 섀도우'는 매트, 쉬머, 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음영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총 6컬러로 출시됐다.


인사이트비디보브 인스타그램


'러브 시그널 컬렉션' 중 단연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러블리한 하트 디자인의 '립컷 루즈 벨벳'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립컷 루즈 벨벳' 컬러들은 완연한 봄에 딱 맞는 화사하면서도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립컷 루즈 벨벳'을 구매한 코덕들의 리얼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거 사용해 본 사람은 다른 거 절대 못씀", "인생템각", "진짜 색감 대박임", "립스틱 완전 부드러워서 각질 걱정 없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