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미' 폭발"…오늘자 평양 방문하는 서현 비주얼
"'청순미' 폭발"…오늘자 평양 방문하는 서현 비주얼
2018.03.31 11:26

인사이트YTN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서현이 평양을 방문하기 위해 서울 김포공항을 방문한 가운데, 그의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31일 가수 서현은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이날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방문했다.


평양공연에서 사회를 맡을 예정인 서현은 공항에서 열린 출국 전 행사에서 "저는 2월 북측 예술단 서울 공연에서 삼지연 관현악단과 노래를 불렀다"며 "그때는 갑작스레 만난 자리라 악단 분들과 얘기를 많이 못 해 아쉬웠다"고 말했다.


이어 "해어질 때 '꼭 다시 만나자'고 약속했었는데 이렇게 빨리 약속을 지키게 될 줄 몰랐다"며 "이번 약속은 지난겨울 북측 예술단에 대한민국 국민이 받은 벅찬 감동에 대한 보답"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삼지연 관현악단과 공연하는 서현 / 연합뉴스


평양공연을 앞두고 설레는 맘을 감추지 못하는 서현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특히 은은한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단정한 중단발 머리를 한 서현의 비주얼은 '청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새하얀 피부와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패션은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산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날 서현의 모습을 본 많은 남성 팬들은 그의 '청순미' 폭발하는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공연 무대에는 가수 조용필과 이선희·최진희·윤도현·백지영·레드벨벳·정인·서현·알리·강산에·김광민 등 총 11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오늘 1일 오후 5시 동평양대극장에서 있을 첫 공연은 우리 예술단 단독으로 진행하고, 3일 오후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펼쳐질 두 번째 공연은 북측 예술단과 함께 꾸밀 예정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