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오늘(31일) 하루 공짜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준다
배라, 오늘(31일) 하루 공짜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준다
2018.03.31 10:07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나들이 하기 좋은 따뜻한 주말을 맞이한 오늘 '31DAY'가 찾아왔다.


31일 배스킨라빈스는 단 하루 동안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31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 행사는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면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는 1만 9,500원으로 2만 3,500원짜리 하프갤론 사이즈를 구입할 수 있는 셈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기회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모바일 교환권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보자.


다만 타 쿠폰이나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은 받을 수 없으며 일부 점포의 경우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진행하는 '31DAY' 행사에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올해도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덕후들이 즐겨 찾을 만한 신메뉴를 가득 출시했다.


3가지맛 치즈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트리플 치즈 러브'와 새콤달콤 딸기캔디 쏙쏙 박혀 있는 배라 '츄파춥스 스트로베리&크림'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말랑말랑 떡에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간 '미니 스노우모찌'와 촉촉한 아이스크림에 쿠키가 듬뿍 들어간 '배라 쿠키앤크림 딜리셔스콘테이너' 등 디저트 상품도 출시해 호평받고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